티켓

(1) 사전 신청

티켓 판매 플랫폼인 ‘Peatix’에서 사전 신청을 받습니다. ‘스케줄’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영회를 선택하고 연결되는 Peatix 사이트에서 신청해주세요.

※예약 후 취소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Peatix 사이트에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이 완매되어도 당일 방문하지 않는 고객이 계시면 공석이 발생합니다. 무료이기에 더 많은 고객께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석이 생기지 않도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사전 신청은 상영일 전날 23시 59분까지 받습니다.

※사전 신청분 좌석을 확보해두지만 상영 시작 5분 전까지 정리권을 바꿔가지 않으시면 신청이 취소되니 주의하십시오.
※예약번호는 정리권 번호가 아닙니다.
※정리권 교환 방법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예약 실수로 인한 취소 문의가 많습니다. 반드시 잘 확인하고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리권에 대해서

프로그램별로 사전 예약 고객의 좌석을 마련해둡니다. 입장 시 정리권 번호순으로 입장하시게 됩니다. 반드시 사전에 정리권과 교환한 후 입장해 주십시오.
상영일 당일 초회 상영 20분 전부터 당일 모든 프로그램의 정리권을 각 회장에서 배부합니다.

무료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각회 상영 시작 5분 전까지 정리권을 교환하지 않으시면 신청이 취소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전 교체제/전 좌석 자유
※살롱 회원은 정리권 없이 우선 입장 가능합니다.
예약은 일반 사전 예약과는 다른, 별도의 특별 예약 서식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2) 당일 신청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당일권을 이용해 주십시오. 당일 초회 상영 2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당일권을 배부합니다.
사전 신청으로 정원에 달한 프로그램은 당일권을 배부하지 않습니다. 취소 대기권을 발행합니다.


※당일권은 프로그램 하나당, 1인 1장 한정입니다.
※당일권은 수량에 한계가 있습니다. 당일권 종료 시 취소 대기권을 발행합니다.
※상황에 따라 당일 신청으로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사전 신청을 권해 드립니다.


숏쇼츠 살롱

숏쇼츠에서는 단편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팬클럽 회원을 모집 중! 상영 프로그램・이벤트에 일반 신청과는 다른 회원용 예약 서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당일 우선 입장 가능합니다. (접수처에서 성함과 살롱 카드를 보여주세요)

회원용 사전 신청 기간 2017년 9월 26일(화)~10월 5일(목)

신청 가능 인원수
프로그램 하나당 살롱 회원과 동반자 1명

상품 증정과 영화제 대표 벳쇼 씨와 만날 수 있는 찬스도 있습니다!
살롱 회원용 이벤트 실시!

 

https://www.shortshorts.org/filmfestival/ja/salon.php
※자세한 내용은 문의해주세요 salon@shortshorts.org

Menu

Information